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돼지갈비의 정석 _feat 주월동 [ 시골집 ]

by 크리-커브 2022. 12. 20.
728x90
SMALL

광주 주월동 맛집


시골집 돼지숯불갈비

조대 장미보고 .. 근처에 식당가려고 했는데 .. 일요일엔 쉬는 곳이 많아서 .. 걍 여기로 왔거든요.

덕분에 오랜만에 가볼 수 있게 되긴 했지만요.

 

일욜이라 그런가 .. 직원이 많지 않은 느낌? 자리에 앉고 좀 기다렸어요.

기본 셋팅하고 주문서 줄 때까지 ㅎㅎ

저희는 돼지갈비 3인분과 냉면, 알밥을 시켰어요.

광주 봉선동 맛집에서는 알밥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키라고 해서요.

점심에만 파는 건데 ~ 가격이 무척 저렴한데요.

알차다고 하더라고요.ㅎㅎ

시골집 셀프바

시골집의 샐러드바랍니다.

요기서 샐러드 가볍게 가져다 드실 수 있어요.

사라다도 있고요.

리고 ~ 야채나 파절이 같은거 마음껏 가져다 드실 수 있으니 좋죠?

눈치 안 보고 듬뿍 가져다 드셔도 되니까요.

저는 .. 야채류는 그닥 안 친해서 .. 기본만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ㅋㅋ

식당 실내에 연못이 있답니다.

근데 연못 옆자리는 예약석인지? 셋팅되어 있어서 못 앉았어요.

다른 곳에는 손님들이 다들 있어서 ㅎㅎ

반은 좌식이고 반은 의자에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답니다.

신발 벗고 들어가는 건 똑같지만요.

양이 적어보이는데요.

2인분만 먼저 나온거예요.

1인분은 나중에 더 갖다주시더라고요.

3인분 시키면 2인분 먼저 가져다주시고 먹다보면 나중에 1인분 더 추가로 가져다 주셔요!!

넘 맛있었어요.

올만에 먹고 싶은 치팅으로 해서 넘 좋았답니다.

이렇게 한주를 또 잘 보낼 수 있으니까요.

 

2022.12.19 - [광주 맛집] - 광주에만 있는 치킨집 " 아주커 치킨 '\

 

광주에만 있는 치킨집 " 아주커 치킨 '

" 아주커 치킨 " ​ 위치 : 광주광역시 동구 백서로 126 주차장 따로 없음 영업시간 : 14시~2시 매주 일요일 정기 휴무 아주커 치킨 만의 특징 : 튀김옷이 두껍지 않아 느끼하지 않고 단백함 ! 광주에

crea-curv.tistory.com

 

#광주봉선동맛집 #시골집 #돼지갈비 #광주돼지갈비 #광주맛집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