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광주 맛집

[ 상무초밥 ] 신선과 깔끔 2가지 맛을 찾는 초밥집 !

by 크리-커브 2023. 1. 2.
728x90
SMALL

상무초밥
11:00~22:00
광주 서구 운천로 253

상무초밥은 배달도 가능한 상무지구에 있는 맛집입니다.

유명한 수준은 훨 씬 전에 넘어섰고, 

프랜차이즈로써 조금씩 발전해가고 있는 초밥 맛집 입니다 ~

생각했던 가격보다 훨 씬 저렴하죠?

점심때 오시면 점심 특선이 있으니 고르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주는 반찬과 사이드도 정말 괜찮죠?

포장이나 배달때는 이정도 까지 주진 않으니

홀에서 먹는 걸 꼭 추천드립니다.

셋트 메뉴에 있던 냉메밀국수 입니다.

전 초밥 먹을때 메밀을 판다고 하면 꼭 시키는 메뉴인데

여기서도 엄청 맛았네요

그리고 내가 시킨 초밥입니다.

제가 듣기론 매일 그날 잡은 생선으로만 

초밥을 만들다 보니, 엄청 신선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가요?? ㅎㅎ

12,900 원 정도의 점심특선 셋트 메뉴를 추천 합니다.

초밥에서 먹을 수 있는 모든 메뉴를

13,000원 가격에 먹을 수 있다면 좋은거죠?? ㅎㅎ

2023.01.02 - [정보공유] - 브랜딩의 중요성 !! feat_ 국립 중앙 박물관

2023.01.02 - [사랑] - 후회없는 사랑이 가능할까? 도대체 후회없는 사랑이 멀까?

 

후회없는 사랑이 가능할까? 도대체 후회없는 사랑이 멀까?

어제 퇴근하면서 라디오를 들었다. 시간이 맞으면 항상 챙겨듣는 방송인데, KBS1라디오 클래식 방송에서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하는 전기현의 세상의 모든 음악이라는 프로그램이다. ​ 어떤 고

crea-curv.tistory.com

 

브랜딩의 중요성 !! feat_ 국립 중앙 박물관

예전에는 좁은 곳에 빼곡하게 유물들을 배치해놓고 정보의 전달, 역사의 설명에만 집중해왔던 시대였다면 ​지금의 시대는 저런 유물도 브랜딩화 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사용자 경험이 중

crea-curv.tistory.com

 

 

#광주맛집 #광주 #맛집 #상무초밥 #초밥 #상무점 #초밥전문점 #초밥프랜차이즈

728x90
SMAL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