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

관계에 있어서 꼭 사랑일 필요는 없다 ..

by 크리-커브 2023. 1. 8.
728x90
SMALL

관계에 있어 어느 한 쪽도 전혀 양보하지 않는다거나 배려하지 않는 일은 결코 없겠지만

그래도 저울 추는 어느 한 쪽으로 기울어져 있을 수밖에 없다고 생각한다.

이왕이면 나는 내가 좀 더 베풀려고 한다.

그러면 비록 지금은 힘들더라도 나중에 미련이 없을 것 같아서,

상대방을 위해 내 마음과 시간과 재화를 더 많이 쏟아붓는 것이 어떻게 보면 나를 위한 행동인 것이다.

 

나는 이제 이기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다만 나의 권리를 정당히 확보하는 행위라고 생각한다.

그 끝에는 미련이 없기를 바란다. 나는 지금 어두운 터널을 지나고 있고

만약 이 터널을 건널 때 모두가 방관만 한다면, 나도 그들이 힘들 때 방관만 할 것이라

어쩌면 버스정류장에 잠깐 같이 앉아 있다가

제각기 다른 버스를 잡아 타는 곧 지나갈 사람들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말에는 행동이 수반되어야 한다.

서로에게 짐보다 힘이 되고 응원해주는 사이가 되고 싶다거나

오래오래 같이 나이 먹으면서 함께 하고 싶다거나 하는 말은

그 무게가 아주 무거워 먼저 내뱉을 만한 것이 못 된다.

 

좋을 땐 잊고, 힘들 때만 찾는 건 누구나 할 수 있다.

그래서 궁극적으로 나는, 내가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들의 당연한

에어백이나 보험이 되지 않을 것이다.

 

2023.01.08 - [사랑♥영화] - [ 모럴센스 ] 이상한 성적취향 !! 야하지 않은 청불등급 영화 !!

 

[ 모럴센스 ] 이상한 성적취향 !! 야하지 않은 청불등급 영화 !!

모럴센스 2022.02 멜로/로맨스 서현 이준영 이름의 단 한글자만 다른 정지우(서현) , 정지후(이준영)은 회사 동료 관계다. 능력있고 잘생긴 지후는 지우가 있는 사업팀에서 홍보팀으로 오게 되고

crea-curv.tistory.com

2023.01.08 - [정보공유] - 학창시절 절 괴롭히던 인간이 면접을 보어 왔습니다 ..

 

학창시절 절 괴롭히던 인간이 면접을 보어 왔습니다 ..

2023.01.08 - [사랑♥영화] - [ 모럴센스 ] 이상한 성적취향 !! 야하지 않은 청불등급 영화 !! [ 모럴센스 ] 이상한 성적취향 !! 야하지 않은 청불등급 영화 !! 모럴센스 2022.02 멜로/로맨스 서현 이준영

crea-curv.tistory.com

#사랑 #사랑힘듬 #관계 #우월 #연애 #애정

728x90
SMALL

댓글